어머니하나님을 닮아 즐겁고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아름다운 '돕기'를 실천해요
어머니하나님은 '사랑'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안증회)도 사랑의 마음으로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있죠 *^^*
너무나 좋은 기사가 나와 올려봅니다 *^6^*
<< 지역사회 밝히는 참 봉사활동 '귀감' >>
언론사 : 경기신문
기자 : 김준호
보도일 : 13. 4. 9
지역사회 밝히는 참 봉사활동 ‘귀감’
하나님의 교회 안산지역 목회자
오물수거 등 자연 환경 보호 ‘앞장’
봉사활동 공로…안산시장 표창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안산중앙교회 박기선 목사와 안산상록교회 김헌준 목사, 안산월피교회 홍창민 목사가 지역 사회와 지역민들을 위해 펼쳐온 봉사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안산시장 표창을 받았다.
하나님의교회는 그 동안 방아머리해수욕장과 대부도, 제부도, 경기안산항공전 행사장 부지, 화랑유원지, 호수공원, 화정천 등에서 정화활동을 펼치며 지역 환경 개선과 보호에 솔선수범해왔다.
또한 정기적인 거리정화활동으로 도심 환경보호에도 노력해왔다.
헌혈릴레이를 통한 생명 살리기 운동, 지역 장애아동을 위한 도서 기증, 생활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생필품 지원 및 도배 봉사활동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성장기 청소년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무료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열어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김철민 시장은 “엄격한 기준과 공적 심사를 거쳐 각 분야에서 존경할 만한 시민들에 주는 상이므로 가치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시와 경기도를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기선 목사는 “모든 것이 선한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실천한 것 뿐”이라며 “지역에 보탬이 되는 일이라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헌준, 홍창민 목사 역시 “봉사활동을 함으로써 많은 사랑을 느끼는 기회가 됐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님의교회는 안산 지역뿐 아니라 전국과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복지, 문화, 체육, 환경, 의료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수십 년간 변함없이 실천해온 사랑의 봉사가 알려지면서 최근에는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 정부와 기관에서도 하나님의교회에 연이어 많은 상을 수여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서울지역 교회 목회자 6명과 학생 86명 등 92명이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관계자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왼손이 모르게 해온 일이지만 교회의 규모가 커지고 그 만큼 봉사의 규모와 활동 영역이 확대돼 자연스럽게 많은 이웃들에게 알려지게 됐다”면서 “인류에게 구원과 행복을 주고자 하는 마음이 세계인에게 전해지는 그날까지 봉사는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어머니하나님을 닮아 아름다운 하나님의교회 멋지죠~?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