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글

2013년 7월 26일 금요일

Keep The Sabbath !!

Keep The Sabbath !!

안식일을 지키는 자 복이 있다

** 안증회 안상홍님 **



사 56장 2절~ 안식일을 지켜 더럽히지 아니하며 ..
이같이 굳이 잡는 인생은 복이
있느니라 ..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나의 안식일을 지키며
나를 기뻐하는 일을 선택하며 ..
안식일을 지켜 더럽히지 아니하며 나의 언약을 굳게
지키는 ... 내가 그를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여 기도하는
내 집에서 그들을 기쁘게 할 것이며
그들의 번제와 희생은 나의 단에서 기꺼이 받게 되리니
이는 내 집은 만민의 기도하는 집이라 일컬음이 될 것이라

하나님의 안식일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다 하셨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자는 복을 받지만
안식일을 지키지 아니하면 성경 말씀대로라면 재앙이
있다 하셨습니다.(계 22장 18절 ~ 19절)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지켜 꼭 천국에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Keep The Sabbath

댓글 1개:

  1. 하나님의안식일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