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글

2013년 12월 15일 일요일

마음에 기록하셨다.

하나님께서 마음에 기록하셨습니다.

렘 31장 31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집에
새언약을 세우리라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그리고 이 새언약을 그냥 형식으로 세워주신 것이 아니고 마음에 새언약을 기록해주셨다고
하셨습니다.

렘 31장 32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워주시고 그 새언약을 하나님의 백성들의 마음에 기록하신다
하셨습니다.

마음에 혹시 새언약이 있나요?
새언약이 무엇인지 모르고 계시다면 새언약이 그 마음에 없는 것입니다.

새언약은 성경에서 유월절이라 알려주고 있고 하나님의 모든 법이 바로 새언약입니다.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계신가요? 새언약안식일을 지키고 계신가요?
새언약 3차 7개절기를 모두 지키고 계신가요?



새언약을 지키고 그 마음에 온전히 하나님의 희생을 깨닫고 있으면 하나님께서 우리의
하나님이 되시고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 즉 자녀가 될 수 있다 하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